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라이스클레이의 ‘무한변신’ - 쌀로 만든 클레이로 승부한다.

Posted by 도깨비강종헌
2014.03.26 15:42 Review

클레이의 ‘무한변신’ - 쌀로 만든 클레이로 승부한다.

먹어도 인체에 안전한 우리농산물 클레이로 아이의 재능을 키워주세요~

 

 

 

㈜동우에프엔씨는 100% 우리농산물(아산쌀)과 천연과즙으로 색상을 표현한 라이스클레이(rice clay) 출시하였다.

라이스클레이는 HACCP(위해요소 중점관리우수식품) 인증 및 충청남도 도지사 추천농산물 으뜸Q마크 인증을 받았으며, 천연과즙 농축액을 사용하여 흰색(), 검정색(포도), 파랑색(키위), 노랑색(감귤), 빨강색(사과) 등 다양한 색상을 표현하였다.

라이스클레이는 타 클레이와 마찬가지로 손으로 주물러서 다양한 색상을 표현 할 수 있으며, 클레이 놀이 중 부주의로 입에 넣거나 먹어도 인체에 해가 없도록 無 방부제, 無 인공색소, 無 유화제, 無 화학첨가물로 안전한 소재의 클레이로 구성되어 있다.

현재 시중에 판매중인 라이스클레이는 냉장, 냉동 보관 등으로 보관에 불편한 점이 있었다. 새롭게 출시한 오로라 라이스클레이는 국내 연구진들의 다년간의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클레이를 개발하였다. 라이스클레이 개발 초기부터 일본, 중국, 미국 등 해외에서 클레이제품에 관한 문의를 받아 왔으며 현재 수출을 진행 중이라고 한다.

㈜동우에프엔씨(www.foodclay.com)본부장(안태건)에 의하면 ‘오로라 라이스클레이 출시 이후 보관 및 아이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우리농산물(아산쌀)을 이용한 쿠키클레이, 콘클레이 등도 개발을 마치고 테스트 중에 있다.’고 말했다.

시중에 여러 종류의 클레이 재료들이 판매되고 있지만, 우리농산물로 만든 클레이로 농가에 보탬을 줄 수 있고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안전하다면 라이스클레이를 사용하였으면 하는 바램 이다.

 

 

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